위에 대화내용은 오늘 제가 정보를 공유하기 전에 다른 선생님께도 또 자세한 다른 레시피가 있나 해서 여쭤본 내용이에요.
사람마다 경험한 게 다 다르기 때문에~완벽주의 스타일이라…^^;;;

아래는 또 다른 선생님의 경험 이야기구요~선생님은 오렌지와 프랑킨센스 오일을 활용하셨어요.
만드는 법은

5ml 기준 (공병에 5ml 도테라 코코넛 오일을 넣어주세요)
오렌지 5방울을 넣어 블렌딩 해놓고 프랑킨센스 에센셜 오일을 파트너의 귀두에 발라주고 서로의 음부에 발라주고 사랑을 나누는 60대 여자 선생님의 케이스
밤새 사랑을 나누는.

이 선생님은 삼마준 바이오의 신궁을 늘 하시고 크리스탈 괄사로 아로마 오일 마사지, 림프 마사지도 셀프로 매일 해주시면서 2시간을 거의 자신의 몸을 케어해주는 스타일이에요.
삼마준 바이오 신궁을 몰랐을 때는 아로마로만 활용했는데 질이 건조해서 그걸로 해결이 되긴 했지만 자연스럽게 애액이 잘 나오는 건 삼마준 바이오까지 활용했을 때 다 해결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사람마다 어떨진 모르겠지만 저는 제가 들은 체험을 공유하는 거랍니다. ^^

그래서 위의 레서피를 또 제가 아는 40대 중반의 여성 선생님께 공유를 했고 그 선생님도 조루였던 남편분께 그렇게 활용하고 크리스탈 괄사로 남편분의 서혜부쪽을 마사지를 해주고 그날 평소와 다르게 긴 사랑을 나눴다고 해요.

오렌지와 프랑킨센스~~

그리고 도테라 오일을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 유명한 게 위스퍼 블렌드에요.


방금 제가 통화한 선생님도 위스퍼 에센셜 오일을 5ml에 30방울을 넣고 비법의 에센셜 오일을 한두방울 더 합쳐서 사랑을 나누기 전.
샤워후에 질에 넣어준 후 남편분과 사랑을 나눴는데 아주 대단한 경험들을 했다고들 말했다고 해요.
상품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성감이 아주 깨어났다고 하네요. ^^

그리고 여성 폐경이나 완경후 질을 재생시켜준다고 알려진 산부인과 의사이자 박사님이 공유한 레서피는
The Perfect Menopause: 7 Steps to the Best Time of Your Life by Henry Hess

캐리어오일 60ml에 (도테라의 정제 코코넛오일이나 아몬드 오일)
로즈제라늄 6방울
라벤더 6방울
1500 인터네셔널 유닛 비타민 E오일
네롤리 오일 1방울

이것을 블렌딩해서 만들어놓고 질안에 마사지를 해주는 방법을 책에서 공유했어요.
이렇게 사용하신 분들의 경험담을 들었구요. 정말 좋고 질이 촉촉해졌다고. 케켈운동도 병했했구요~
저도 사용했는데 향기도 너무 좋고 사랑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위의 레시피 정보는 박소영 성상담사 선생님을 제가 유튜브 마케팅 코칭을 해드리면서 알게 되었고 지금도 21일 질, 음경 케어 프로그램을 오픈해서 계속 케겔운동과 함께 해나가고 있는 고정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어요. ^^
네이버 까페 질좋은관계 연구소와 유튜브에 박소영Show를 보시면 성관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접하실 수 있으세요.

비타민 E 구입처
천연비타민E(D-alpha Tocophery)-영국산

아님 쿠팡에서 인터네셔녈 유닛 1000 비타민E를 검색하면 나오는 곳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입해서 캡슐을 열어서 첨가해주시면 되세요.
https://coupa.ng/bPRen7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