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테라 가입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온라인으로 가입하시면 되세요.
문제 있으심 알려주시구요. (윤지영 회원번호: 2162550)
https://www.mydoterra.com/happyjiyoung/
상단에 회원가입 메뉴가 있고 클릭하시면 언어설정, 국가 설정이 있으니 한국어, 한국으로 하시면 되세요.

회원은 두가지 회원이 있는데 다른 분들에게도 소개하고 저처럼 소개를 하고 사업적으로 가능성을 생각하시면 IPC로 선택하고 그냥 소비자로서만 구입할 것 같으시면 우수회원을 선택하세요.

방광염에 관련해서는 한국아로마 교육원 밴드가 있어요.

이곳에서도 질문을 하면 답들을 해주어요 커뮤니티 회원들이.
예를 보여드릴께요.

https://band.us/n/aea333LdB0u7C

아주 다양한 방법들이 있어요. 여러 에센셜 오일이 항염, 항균 등의 역할을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은 이런 걸로 써보고 또 어떤 사람들은 다른 방법으로 사용하고 효과들을 얻지요.

등산을 할 때 등산로가 여러 개가 있듯이요. ^^

여기서 보면 가장 단순한 방법으로 좋아진 사례는 팬티에 로즈마리를 떨어뜨린 분.
또 제가 말씀 드린 분은 티트리 오일을 4방울씩 아침에 팬티에 떨어뜨리셔서 여성질환이 좋아졌구요.
지금은 많은 듯하단 제 피드백에 2방울로 하시겠다고 하네요.

그래서 방광염에 간단히 시작을 해보고 싶으시면 로즈마리, 베르가못 에센셜 오일을 추천하고. 팬티에 하실 거면 로즈마리만 하거나 로즈마리 + 티트리 두가지를 한방울이나 두방울 씩 아침 저녁으로 떨어뜨리는 것도 시도해보시면 좋을 듯해요.
조금 더 복합적으로 하시고 싶으시면 위의 경험하신 분들의 추천을 읽어보시고 선택해서 해보시는 방법도 좋겠구요.
더 빨리 효과를 볼 거라고 봐요.

여성질환에 역시 로즈마리+티트리 팬티에 떨어뜨리는 방법을 꾸준히 하시면 좋아질 거구요.

제가 소개한 방법으로 하시고 싶으시면 삼마준 바이오 제품이나 은방울 제품을 연결을 해드릴께요.


삼마준 바이오 제품을 가장 돈이 적게 드는 제품으로 하시고 싶으시면 제가 올려놓은 포스트를 보시고 그렇게 하셔도 되세요. 시간과 정성이 더 들어가요 그 방법은~

이게 가장 처음에 제가 해본 방법이에요.
유리관을 꼽아놓고 밤에 10분이나 30분 누워있는 방법으로 궁테라피 오일을 자궁 경부에 머무르게 하는 방법

삼마준 바이오의 파란 유리관을 활용한 방법 클릭
스포이드 갈색 유리 공병이나 유리비커를 구입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기침이나 천식에 히말라야 소금램프가 좋아요. 공기중에 먼지 입자를 잡아주거든요 음이온이.
소금램프를 숨쉬는 곳 곁에 두시고

도테라 패밀리 디퓨져를 구입하셔서 물을 붓고 “이지에어” 블렌드를 8방울 떨어뜨리고 항상 집에 켜두시면 호흡하시는데 좋을 거에요.
그리고 이지에어 스틱이라고 있는데 이걸 가슴팍에 문질러주면 가슴이 시원해지고 숨쉬기 좋아요.

프랑킨센스도 혀 밑에 한두방울 떨어뜨려 먹으면 좋아요.

여기서 하실 수 있는 편한 방법으로 가능한 걸 조금씩 시작해보세요~^^

이지에어 15ml ₩32,000

키트상품 중에 이앤아웃 에어클린 키트도 있네요.
일반키트도 둘러보시고 키트상품도 둘러보세요. 키트로 된 것이 가격을 더 좋게 만들어놓아서 메리트가 있으니. 보시고 맘에 드시는 게 있으면요.

이지에어 스틱 12,000원

싱글오일
 베르가못
에센셜 오일 
₩42,000

로즈마리 ₩23,000

티트리(Tea Tree) 15mL  ₩30,000

주니퍼베리 에센셜 오일 ₩28,000프랑킨센스에센셜 오일  ₩99,000   도테라 프랙셔네이티드 코코넛 오일(오일리한 부분을 뺀 매트한 오일)  ₩17,000

더 궁금한 게 있음 카톡:

koreanhealer

로 또 연락주세요~^^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