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지영에게 스웨디쉬딥티슈 를 받으며 그동안 겪어보지 못한 황홀한 힐링을 경험 했다.
좋은 에센셜 오일이 몸에 반응하여 왼쪽 유방의 이상을 느끼고 검사한 결과 혹이 발견되었고 마사지 받는 내내 땀을 흘리고 독소가 배출되고 심신이 안정되는것이 신기 방기 했다.

해피지영에게 마사지를 받으며 키토제닉(LCHF)식단과 운동을 함께 시작한지 네달.
처음 시작 당시 부종이 심하고 불면증. 만성피로.만성 소화불량.갑상선 말초대상 이상.저체온증, 유방혹까지 대략난감 했더랬다.
지금은 혹은 0.2센티가 줄었고 모양이 예뻐졌으며 부종도 없구 정신은 맑고 전보다 잠도 잘자고 소화기능 장애가 있었더냐 싶게 돌도 씹어 먹을듯 ㅋ 추위도 덜타고 정말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는 중이다.

난 인생의 전환점 건강지킴이 해피지영을 무지무지 사랑한다 어찌 아니 그럴수 있겠냐 말이다 ㅎ

50대 여성 VIP 고객

해피지영님에게 아로마테라피를 받으면서 건강관리에 대해 더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해피지영님의 추천으로 펜타힐의원에서 검진을 받고 치료도 병행하였고,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전보다 훨씬 더 활력있는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해피지영님과 대화를 통해 자신의 건강상태도 고민해보고 변화를 줄 수 있는 계기를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더 많은 관리방법을 통해 건강을 챙긴다면 더 재밌는 삶을 살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편안한 분위기, 엘리베이트에서 내리면서부터 느껴질 정도로 공간 전체에 스며들어있는 아로마와 고요한 공간에서 들려오는 음악소리까지 완벽한 공간 테라피스트와의 교감.
상대방을 편안하게 대해주는 테라피스트와 교감 안에서 부드러운  받을 수 있음”

30대 싱글 사업가 남성 VIP 고객

2017년 12월 25일 평생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습니다.
해피 지영님의 긍정 에너지가 담긴 아로마 마사지와 동시에 키토제닉 식생활 제안!
체중과 걱정은 줄어들고 하루 하루를 기쁜 마음으로 즐기게 되었습니다.

내 몸을 생각한다면 해피 지영님께 제대로 배우는 키토제닉을 추천합니다.
현재 체중 10% 감량에 성공했지요. 단기간에 끝나는 것이 아니라 평생 건강하고 활력있게 지낼 수 있는 팁도 엄청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 제게 가장 기다려지는 힐링 시간은 해피 지영님과의 만남입니다.

40대 여성 VIP 고객

왼쪽 몸이 중풍 온것마냥 시렵고 왼쪽 귀에도 바람이 나오는것처럼 시려워서 한의원 가서 침도 여러번 맞았는데도 호전없었던게 지영샘한테 마사지를 받은 이후 시려운게 없어졌어요 massage 받을때도 등짝에서 두두둑 뼈소리가 났는데 평생 처음 느낀거구 그 이후 등짝도 안아프고 건강하게 지내고 있어요

70대 여성 VIP 고객

1) 해피지영의 마사지는 여행지의 마사지 샾이나 대형 마사지샾에서 느낄 수 없는 숭고함이 느껴진다. 장인이 도자기를 빚는 느낌. 내가 도자기가 된 느낌. 받아보면 알 수 있음

2) 해피지영의 마사지는 아주아주 편안하다. 플로팅과 같은 편안함. 학생 때 여름방학에 시간이 더디게 가는 느낌의 릴랙스. 감정적인 교류가 느껴지는

강남 기능의학 병원 펜타힐 의원 이진호 원장님 피드백

2달동안 2번의 수술!

자궁을 건드려놓은 나는 온전히 앉아 있기도 힘든 상태였다.

아랫배에 통증이 계속있었고, 꼬리뼈에서는 찬바람이 부는것 같았으며, 기운이 하나도 없어 어떤때는 사물도 흐릿하게 보이고, 기대어 앉지않으면 앉아있기도 쉽지 않았다.
1차 수술후에 걸린 감기는 석달째 기침과 가래를 동반했고, 잇몸이 들떠서 양치를 하는것도 쉽지 않았다.
몸이 이러니 5살아이의 요구가 귀찮고 짜증이 날 정도로 움직이는게 쉽지 않았다.
병원에 진료를 해도 의사는 당연히 아픈거라면서 대수롭지 않게 여겼고, 내가 생각할때는 이 통증과 기운없음은 도를 넘는 거였다.

1차 맛사지 후 자궁에서 새끼손톱만하고 비스켓이 물에 녹은것 같은 덩어리 3개가 빠졌다.
1차 맛사지 후 좌욕을 했는데 네오덤같은 살덩이가 엄지손가락만한 것이 쭈욱 빠지는 것이 느껴졌다.
몸상태가 이런데두 밤에는 자꾸 잠에서 깼었는데 맛사지 받은 날은 정말 기절한 정도로 숙면을 취했다.
몸이 이러니 입맛은 하나도 없는데두 몸은 코끼리 처럼 부어서 신발도 안들어가고 아침기상 후엔 손발이 구부러지지 않을정도 였는데 맛사지 받은 다음날은 뭐든 맛있고 허기가 져서 맛있게 음식을 먹고, 기운이 생기니 아기도 잘챙기게 되고 집안일도 하게 되었다.

4번의 맛사지 후 부종도 확실히 잡혀 신발도 편히 신을수 있게되었다.

1차 맛사지 후엔 질입구에 뾰로지가 생겼는데 멜라루카를 팬티에 떨어뜨리니 다음날 자연스럽게 없어졌고 2차 진저오일을 사용한 다음 날은 입안에 뽀루지가 올라왔다.
선생님이 주신 정보로는 약한 부위로 열을 뿜는거라셨다.

3차 맛사지는 선생님의 손이 닿는 곳 마다 ‘아 ~ 좋다!’소리가 절로나고 받은 후 어찌나 배가 고프던지 ㅋ ㅋ 3차 맛사지 후 기운이 생겨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 그것이 무리가 되었는지 왼손 저림이 시작됐다.

4차 맛사지때 말씀 드리고 맛사지를 받고나니 다음날 손저림이 말끔히 사라졌다.

아!!!! 신기해. 지금은 생리가 왔는데 통증은 하나도 없이 양이 어마어마하다.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 생리하면서 이런 느낌은 처음. 4차로 끝나는것이 너무 아쉽다. ㅜㅜ

현대 의학에서 잡을수 없는 나의 몸상태를 나는 오일과 맛사지 선생님의 정성으로 입맛을 되찾아 기운이 생기고 출근하고 일상을 살수 있게 되었다.
이런경험을 했다면 믿을수 있을까?
체험해보지 않았다면 믿기는 힘든 경험이다.
몸이 많이 아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시작한 맛사지가 이리 효엄이 있을줄이야!
너무너무 신기하고 소중한 체험이었다. 앞으로 아로마오일을 사랑하게 될것같다.

소개해주신 정숙씨. 최현주 선생님 윤지영선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영국 국제 ITEC 아로마테라피 케이스 스터디 임상 4회를 마치신 선생님의 자궁 관련 후기/소감 여성 고객

저번주 수요일 일정이 있어서 강남에 갔다가 생각보다 일찍 끝났었어요
요즘 몸 자체가 찌뿌둥하고 어깨가 많이 뭉쳐있어서 아로마마사지 받고 싶었는데 정작 절 해줄 사람은 없기에ㅠㅠ

제가 프랑킨센스를 오랜기간 쓰고나서 오게 된 점은 감각이 예민해진점이요.
마사지를 잘못받거나 잘 안맞는 분에게 받으면 오히려 기운이 더 떨어진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어디가서 잘 받지도 못하겠더라구요

그러던중에 갑자기 지영쌤이 생각이 나면서.^^ 강남에 온김에 지영쌤께 부탁드릴겸 연락했는데 마침 시간이 되신다고 하셨어요.
도착해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고 (지영쌤 밝은 에너지가 같이 기분좋아지더라구요ㅎㅎ)
태극괄사도 해주셨는데 전 왼쪽 머리가 찌릿찌릿하더라구요 신기ㅎㅎ 아프지도 않고 시원한 통증 이랄까.

좌뇌많이썼었나봐요ㅋㅋ 하고나니 그것만으로도 편안해지더라구요^^
괄사 신기해요 마사지 룸에는 소금램프와 디퓨져ㅎㅎ 디퓨져향은 카시아가 끌려서 선택했답니다.
마음에 들어서 사고 싶었다는ㅎㅎ 힐링음악과 함께 마사지가 시작됐는데요.

프랑킨센스 진저 레몬그라스로 진행했습니다.
어깨뭉침이 너무 심해서요 스웨디시 마사지 지영쌤 최고인듯요.

기절해서 잠들었는데 잠들기 직전까지의 느낌은 아프지않게 시원하다 였어요.
하고 일어났는데 몸에서 귀신 빠져나간것같은 완전 가벼움 ㅋㅋㅋ

근데 전 마사지 받고 이런 만족도는 거의 못느껴본터라 지영쌤 마사지 후 어깨가 넘 가벼워진것도 신기하지만 4번차크라가 요즘 쑴벅거리게 아픈 느낌이었는데 굉장히 편안했답니다.
신기. 지영쌤이 좋은 에너지 많이 주셨나봐요^^

아로마+그리고 따뜻한 정성+실력 이 3박자가 어우러져서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지영쌤 감사해요^^ 요즘 기분좋게 잘지내고 있답니다.

돈 많이 벌어서 매일받고 싶은 마음입니다 그리고 도테라오일은 역시 짱입니다. 닿는 느낌부터가 달라요

아로마 칼라 심리 상담전문가 이현서 님의 스웨디시 딥 티슈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후기

I would like to thank you for your professional service. I hope the following 2 lines express my comparison. I have used massage services 97 times in over 40 countries all over the world. I would rank Jiyoung as second or third best.

신라 호텔에서 방문마사지 해드린 외국에서 비즈니스 출장오신 고객

Most definitely one of the best massages I have ever received since having back surgery. The best massage in Seoul! Must experience the soothing effect of illuminating glowing salt stones and a wonderful massage in a zen-like studio environment”

용산 삼각지에 살던 VIP 고객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