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컬러 아로마파티!

“미슐랭 투 스타 쉐프의 코스 요리와 아로마 심리 상담 전문가와 함께 하는 특별한 프로그램까지”

C-scent 레드 컬러 아로마 파티가 2018년 8월 25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신사역 근처 미슐렝 쉐프가 운영하는 붐비스에서 진행된다.

7월 두차례의 아로마 파티에서 최초의 한식과 아로마 요리의 접목과 칼라 테라피 강의, 그라센트 이현서 소장의 개별 칼라 심리 상담도 받고 실팔찌 만들기, 아로마 향수 선물 증정으로 아로마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후 이어지는 칼라별 아로마 파티이다.

이번 컨셉은 컬러 시리즈의 첫 번째인 레드이다.

레드 강의, 빨간 천연 틴트 만들기 DIY, 레드 난화 미술치료 상담, 빨강 아로마 코스요리로 4가지를 체험해 볼 수 있게 진행한다.

아로마 파티의 특별한 보너스는 파티 때마다 특별한 블렌딩으로 아로마 향수를 선물로 주는 것인데 이번 레드 파티에서는 눈연꽃워터와 장미팅처를
기본 베이스로 하고 레드 에너지를 가진 패션 아로마와 더불어, 5가지 아로마를 더 넣어 숙성한 레드컬러 아로마 향수를 선물로 준다는 소식이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Related articles

박소영 소장님의 인간관계와 자기표현 마지막 주 수업 후기와 10월 새로운 3주과정 소개!

인간관계와 자기표현 마지막 주 수업에 참가하고 많이 웃고 공유하고 느끼고 배운 후기에요.
사람들에게 상처를 잘 받고 더 부드럽고 편안한 사람과의 소통의 노하우를 배우셔서 더 즐겁고 밝고 행복한 삶을 누리시길 바래요!

싱글이던 부부관계든 사업관계나 친구관계든 사람사이에서 사는 모든 이에게 꼭 강추해요!

Read More